내가 외로울 때

홈 > 시 백과 > 시인의 시
시인의 시
 
* 특정 종교나 정치.사상, 이념에 치우친 작품과 다수 회원이 삭제를 요청하는 글은 양해없이 삭제되거나 개인게시판으로 옮겨집니다.
* 저자난에는 이름만 사용해야 하며, 별명이나 아호 등을 사용해 등록자 이름과 저자(시인)의 이름이 달라지면 검색이 되지 않습니다.
* 모두를 위하여 한 번에 많은 작품을 연속해서 올리는 것은 지양하시길 부탁드립니다.
* 목록의 등록자 이름에 마우스를 놓고 클릭하시면 해당 등록자가 올린 작품을 한번에 조회할 수 있습니다. 
* 검색시에는 리스트 하단 <다음검색>버튼으로 나머지 검색 결과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내가 외로울 때

황남용 0 3897
저자 : 주일본대사*황남용*Hwang,Namnyong     시집명 : 세느강변에서 멍청이의 외침(한영시집)
출판(발표)연도 : 2017     출판사 : My Columns Communication (USA)
내가 외로울 때

                                          황  남  용

내가 외로울 때
새벽처럼 찾아오는
情겨운 친구가 있었으면 좋겠네.

내가 외로운 날엔
피아노의 선율처럼 밝고 환한
위로의 친구가 있었으면 좋겠네.

비에 젖어 초연(梢然)한 날
우산을 받쳐주며
살며시 손을 잡아주는
오랜 벗이 있었으면 좋겠네.

아침이면 밀려오는 파도소리에
찻잔을 마주하고
창가에 내리는 저녁놀을
함께 맞는 친구면 좋겠네.

외로움이 여울진 날엔
겹겹이 쌓인 그리움을
강물 위에 띄워 보내고
여행 같은 화사한 추억을
함께 나누는 친구면 좋겠네.
0 Comments
제목 저자(시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