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풍기

홈 > 시 백과 > 시인의 시
시인의 시
 
* 특정 종교나 정치.사상, 이념에 치우친 작품과 다수 회원이 삭제를 요청하는 글은 양해없이 삭제되거나 개인게시판으로 옮겨집니다.
* 저자난에는 이름만 사용해야 하며, 별명이나 아호 등을 사용해 등록자 이름과 저자(시인)의 이름이 달라지면 검색이 되지 않습니다.
* 모두를 위하여 한 번에 많은 작품을 연속해서 올리는 것은 지양하시길 부탁드립니다.
* 목록의 등록자 이름에 마우스를 놓고 클릭하시면 해당 등록자가 올린 작품을 한번에 조회할 수 있습니다. 
* 검색시에는 리스트 하단 <다음검색>버튼으로 나머지 검색 결과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선풍기

이은경 0 395
저자 : 이은경(ㅑ일해윤)     시집명 : ?
출판(발표)연도 : ?     출판사 : ?
선풍기 연신 돌아가고 벗이여! B 글다운 글은 내 한숨의 미풍에 날 어디로 간 거지? 돈이 많은 자는 얼마나 S많은지. 굿모닝에서 확인해서 괜찮아. 도시는 정상이야. 내가 정상이 아닌게지. 수급비는 팍 줄어 들었어. 지금 대구는 부자들의 유흥장소. 다시는 돌아가기 싫은 곳. 2014년 말에 하마 김광석 노래가 유 핼할 때 이건 잘못된 문화다。나와 맞지 않는다. 이상하다. 세월의 질곡, 굽이길 아내하듯 여름 서풍기는 빙빙 돈다.
능소화피는 계절이군. 능소화 이야기는 과둘래. 살처적 체질이 된 난 이제 덧내기 싫단다.
오 그 도도하고 가련한 능소화.  인생을 돌리고 돌리고!선풍기는!
보잘것 없어진ㅊ 내 생을 비웃기라도 하듯이.
0 Comments
제목 저자(시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