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영관

홈 > 시 백과 > 시인등록 > ㄱ
시인등록
 
시인의 약력을 소개하는 곳입니다.
등재를 원하는 시인께서는 게시판메뉴중 <운영자에게> 에다 회원등업요청을 하시고 등업후 약력을 올리시거나, 또는 등업요청하실때에 프로필과 사진까지 첨부해주시면 운영자가 회원등급조정과 함께 프로필을 정리하여 "시인약력"으로 옮겨드리는 방법도 있습니다.
이곳에 프로필이 등재되면 시전체보기에 작품을 올리실 수 있는 권한이 부여됩니다.
'링크1'에 홈페이지 주소를 입력하시면 '시인의 홈피'에서 연결됩니다(http://를 붙여주세요) 

김영관

브래스버그 0 1824
시인: 브래스 버그 (김영관)

출생: 1976년 9월15일

약력: 1988년 13살, 시인의 꿈을 안고 습작 생활을 시작...

1992년, 자필 습작을 시작으로

1993년부터 컴퓨터에 워드로 쓴 작품을 쓰기 시작 했으며...

그동안 군대시절 포함, 시인의 꿈을 키워가며 계속 나를 가꾼 결과

1999년 5월... "월간 문학세계" 시인으로 드디어 감격의 정식 등단하게 된다.

그동안 계속 네이버 블로그 "브래스 버그의 매거진 파워"를 10년 째 운영중이며...

여기...이곳...시사랑, 시의 백과 사전에서 그 가능성을 점칠 수 있는 뜻깊은 만남의 시간을 가질 수 있을 것이라

확신하고 서로 같은 느낌을 서로 공감하고 공유하면서, 좀 더 한단계 성장 발전 할 수 있는

멋진 계기와 기틀을 마련하고 나아가 노벨문학상의 실현을 볼 수 있는 곳으로 제 시인의 일생을 아름답게

마무리 짓고 싶습니다. 이제 여기서 그 항해가 시작됩니다. 기대해 주십시오...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