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7회 문학산책 신인상 원고모집 안내

홈 > 커뮤니티 > 문단뉴스
문단뉴스
 
문단뉴스는 문단의 새로운 소식들을 공유하는 곳입니다.
시인들과 시문학에 관심있는 회원들에게 도움이 될 좋은 정보들을 실어 주십시오.

제7회 문학산책 신인상 원고모집 안내

가을 0 2151
정통 순수문예지 계간「문학산책」에서 제7회 신인상 작품을 공모합니다.
실험적이고 도전적인 "여성분"들의 적극적인 참여 바랍니다.

* 2004년 10월15일 마감하며, 원고는 이메일로 받습니다.
(제목란에 신인상 응모라고 명기하고 원고는 되도록 한글97로
작성해주시기 바랍니다.(E-mail : munsan96@hanmail.net))

* 우편발송 시 겉봉에 신인상 응모작 이라고 밝히고, 원고 끝에
연락처(주소, 전화번호, 메일주소)를 명기해 주십시요.

* 시는 5편 이상, 수필은 3편 이상으로 반드시 신작에 한합니다.
(타지에 발표했거나 모방작은 시상후에도 당선을 취소합니다.)

* 해당 작품이 없을시 당선작을 내지 않습니다.

* 당선자에게는 상패와 소정의 상금을 지급하며, 문단활동을 적극 지원합니다.

* 공정을 기하기 위해 권위 있는 외부 심사위원과 본지 심사위원이 함께 심사 합니다.

* 투고된 원고는 돌려드리지 않습니다.

- 계간 문학산책사 주간 배준석(011-437-8303. http://www.munhag.co.kr)
0 Comments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