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인세계 신인 작품 공모 (6월 30일 마감)

홈 > 커뮤니티 > 문단뉴스
문단뉴스
 
문단뉴스는 문단의 새로운 소식들을 공유하는 곳입니다.
시인들과 시문학에 관심있는 회원들에게 도움이 될 좋은 정보들을 실어 주십시오.

시인세계 신인 작품 공모 (6월 30일 마감)

가을 0 2192
계간 《시인세계》는 국내 문학 잡지사상 처음으로 온라인 신인작품 공모를 기존의 신인작품 공모와 병행하여 실시합니다. 온라인 신인작품 공모는 작품 투고자의 편의를 도모하고 예심과정을 투명하게 공개함으로써 시인의 길을 걷고자 하는 많은 분들에게 자신의 수준을 스스로 가늠케 하는 제도라 할 수 있습니다. 한국 현대시의 내일을 이끌어갈 새로운 시인, 당당하고 신선한 신인의 출현을 기다립니다.

◆응모작 : 시 10편 이상

◆작품모집 마감 : 연 2회

전기 : 매년 1월말(봄호) / 후기 : 매년 6월말(가을호)

◆발표 : 전기는 봄호에 발표하며, 후기는 가을호에 발표합니다.

◆투고 요령 : ①시인세계 홈페이지(www.seein.co.kr)에 접속.

②상단의 신인 작품공모 클릭.

③하단의 온라인 작품공모 클릭.

④온라인 공모 게시판에 10편 이상의 작품을 한개의 파일로 올림.

◆심사 : 본지에서 위촉하는 시인과 평론가들이 심사합니다.

◆예우 : 당선시인에게는 특별원고료(100만원)가 지급됩니다.

◆유의사항 : 응모작품과 함께 간단한 약력과 연락처를 첨부.
우편으로 응모하실 분은 봉투에 <신인작품 공모> 표시를 바랍니다. 응모작품은 반환하지
않습니다.

◆보낼 곳 : 《시인세계》 편집부
서울시 마포구 신수동 345-5 문학세계사 (121-110)
전화 702-1800 / 팩스 702-0084 / 이메일 seein@seein.co.kr
0 Comments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