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간 시사문단이 여러분의 작품을 기다립니다.

홈 > 시 사랑 > 나도 시인 > 박성일
나도 시인


아직 등단하지 않았지만 시에 관심과 조예가 있는 분들의 자기 작품을 소개합니다.
등단시인은 시인약력에 본인 프로필을 등록하신 후 회원등급 조정을 요청하시면 <시인의 시>에 작품을 올릴 수 있습니다.

월간 시사문단이 여러분의 작품을 기다립니다.

2000년 웹진 시사문단으로 출발하여 17년간 순수문학의 역사를 지켜온 순수문학 동인지 '시사문단'이
시인 지망생들의 데뷔 무대를 지원하고 있습니다.
정식 등단 시인으로서 활동하고자 하는 지망생과 등단에 관심있는 기성시인들의 작품을 기다립니다.

당선자는 1회 당선으로 작가로서 기성 문인의 대우를 받으며 당선 일년 후 한국문인협회 회원에 가입할 수 있는 자격을 받습니다.
또한 당선월부터 한국시사문단작가협회/빈여백 동인 자격이 부여되며 시사문단(도서출판 그림과 책)에서 출판을 지원하며
데뷔 후 신작발표만으로 어느 장르이든 국가에서 인정하는 예술인 작가의 자격을 받을 수 있습니다.
예술인 자격 획득과 동시에 예술인패스 등을 받을 수 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아래 링크주소를 클릭하여 주십시오.
http://www.sisamundan.co.kr/gnuboard/bbs/board.php?bo_table=notice&wr_id=296

응모시에는 작품 끝에 인적사항과 프로필, 전화번호를 명기하고 사진을 첨부하기 바랍니다.
0 Comments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