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0회 복숭아문학상 공모전

홈 > 게시판 > 자유게시판
자유게시판

시론, 수필, 감상평 등과 일상적 이야기, 유머, 질문, 답변, 제안 등 형식이나 주제, 성격에 관계없이 쓸 수 있습니다.
(단, 영리 목적의 광고성 정보는 금지하며 무단 게재할 경우 동의없이 삭제하며 향후 이용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제10회 복숭아문학상 공모전

심없는연필 0 1949
제10회 복숭아문학상 공모
                               
장호원의 [세계 일등 복숭아-황도]를 널리 알리고자
아래와 같이 복숭아문학상을 공모합니다.                               
많은 분들의 응모를 기대합니다.
                               
● 공모 부문 : 시, 수필 (복숭아를 소재로한)                                                                                                                                                                                                                               
● 응모 자격 : 누구나(16세 이상, 기성ㆍ신인 불문)

● 시상
- 대        상        : 1편 ( 상금 100만원ㆍ상패 )
- 최우수상        : 각 부문 1편 ( 상금 30만원ㆍ상패)
- 우수 상        : 각 부문 3편 ( 황도 1상자ㆍ상장)

● 마감 : 2015년 8월 10일
● 심사 : 심사위원은 추후에 공개
● 발표 : 2015년 9월 1일 청미문학회 홈페이지

● 원고 접수 및 기타
1. 응모작은 청미문학회 홈페이지(cmpen.co.kr-복숭아문학상)에서 온라인으로만 접수합니다.
2. 기 발표된 원고는 입선작에서 제외합니다.
3. 수필은 2백자 원고지 기준 15매 내외.

● 문의 : 010-6411-5757
                               
청미문학회
후원: 이천시청, 경기동부과수조합
0 Comments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