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서오세요. 새로운곳에서 인사드립니다.

홈 > 게시판 > 자유게시판
자유게시판

시론, 수필, 감상평 등과 일상적 이야기, 유머, 질문, 답변, 제안 등 형식이나 주제, 성격에 관계없이 쓸 수 있습니다.
(단, 영리 목적의 광고성 정보는 금지하며 무단 게재할 경우 동의없이 삭제하며 향후 이용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오서오세요. 새로운곳에서 인사드립니다.

poemlove 0 3759
많은 시간과 노력으로 드디어 새로운 홈페이지를 선보입니다.
로그인 후 필히 <b>회원정보 변경</b>바랍니다.
그동안 테스트 과정에서 발견된 문제점들은 충분히 보완되었으며 또 새로 발생하는 문제점은 자유게시판에 남겨주시면 그때그때 수정하도록 하겠습니다.
여러분께 사과를 드려야할 부분이 3가지 있습니다.
<font color=blue>1. 이전 홈에 올려진 영상시는 새로운 모습으로 선보이기 위하여 옮기지 못하였습니다.
2. 여러분이 각종 게시판에 남겨주신 코멘트도 옮기지 못하였습니다.
3. 회원정보 이전 과정에서 그동안 축적된 포인트도 옮기지 못하였습니다.</font>
한단계 발전을 위한 과정이라 생각하고 너그럽게 이해해 주세요.....
0 Comments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