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이상 에러가 없기를...

홈 > 게시판 > 자유게시판
자유게시판

시론, 수필, 감상평 등과 일상적 이야기, 유머, 질문, 답변, 제안 등 형식이나 주제, 성격에 관계없이 쓸 수 있습니다.
(단, 영리 목적의 광고성 정보는 금지하며 무단 게재할 경우 동의없이 삭제하며 향후 이용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더 이상 에러가 없기를...

poemlove 0 3818
2주간에 걸쳐 디비 에러에 시달리면서 많은 분들께 불편, 실망, 걱정을 드려서 뭐라 사죄를 드려야 할 지 모르겠습니다.
가능하면 호스팅 업체를 안 바꾸고 유지하려 하였으나 이번에 제가 겪은 고생과 여러분이 느끼셨을 실망을 다시 드리지 않기 위하여 무리를 해서 서버를 구입하고 호스팅 업체를 변경하고 하여 자료이전도 성공리에 마쳤습니다.
아직 몇몇 설정이 미진하여 가끔 에러가 나고는 하지만 곧 설정을 마칠것입니다.
불편을 드린 점 진심으로 죄송하게 생각하오며 앞으로는 그런 일이 다시는 없기를 간절한 마음으로 기원합니다.
오시는 모든 분들이 즐거운 시간이 되시길 바래보면서...
0 Comments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