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명록

홈 > 게시판 > 방명록쓰기
방명록쓰기

시사랑을 방문하신 모든분들을 환영합니다.
다녀가신 흔적은 물론,  건의사항 등을 남기셔도 됩니다.
글 남겨주신 모든 분들께 일일이 답변드리지 못함을 너그럽게 용서하세요~

 

방명록

양상용 0 492
죽은시인의사회 온라인문학동호회 회원을 모집합니다.

시를 좋아하는 좋아하는 분들과 함께 삶을 이야기하고 창작시도 소개하며 친분을 쌓을 수 있고 시 뿐만아니라 기타문학에 대해서도 자유롭게 이야기할 수 있는 온라인문학동호회를 만들어 보려 합니다.
가입하는 데 아무런 조건도 없고 비용이 드는 것도 아니며 온라인상에서 활동을 하는 거라서 부담없이 활동을 할 수 있을 것입니다.
그리고 문학적 공통점이 없더라도 세상사는 이야기나 고민거리로도 함께 이야기 나누며 서로에게 힘이 되어 줄 수 있는 그런 온라인모임을 만들려고 합니다. 많이 구경오시고 관심있으신 분들은 동인가입도 부탁드려요.

주소: http://poet.nanuminet.co.kr 죽은시인의사회
0 Comments